골드코인 먹튀

살인의추석 0 444


 

 

 

병신들이 돈계속 쳐꼴때는 가만히있다가 2연속 당첨되서 환전하니까  바로 아이피차단 시키네요
그리고 전화해서는 양빵 배터라고 환전못해준다고 함

 

15343218370965.jpg 

 15343218375574.jpg
15343218379181.jpg 

Comments

Hot

인기 스마트폰카지노\\【https://www.zzy29.com】\\카지노사이트

댓글 0 | 조회 1,821
https://www.zzy29.com/ ― 카지노사이트https://www.zzy29.com/gatsby ― 개츠비카지노https://www.zzy29.com/33casino ―… 더보기
Hot

인기 식스맨 먹튀

댓글 1 | 조회 545
   8월9일저녁에 야구핸디3개조합해서 상한가배팅했는데 당첨되어서300만원 환전신청했고요 그이후로그인안되고 카톡문의하니 답변없네요 진짜 죽이고싶네요     
Hot

인기 헬스클럽 먹튀

댓글 0 | 조회 627
   통장 묶어서 돈받아 주시는 분에게 50% 드리겠습니다.   
Hot

인기 오락실 먹튀

댓글 0 | 조회 608
   http://orak-sil.com  가입코드  MVP1 카톡고객센터 orak365 완전개양아치 먹튀사이트입니다 지난번에는 후적한번때리더만 이번에는 아에 먹튀쏴버리네요 내가미… 더보기
Hot

인기 골든리프 먹튀

댓글 0 | 조회 589
잃을때는 아무말없다가 당첨된직후 쪽지와서 당첨금 100% 롤링더하라합니다.무슨 양방한다고하는데 십몇만원베팅하면서 그런소리 처음들어봤습니다 텔레그렘 하는말이 3폴더이상 찍으라는데 이… 더보기
Hot

인기 도무스 먹튀

댓글 0 | 조회 703
  사이트 개입먹싸네요  80만 단폴꼽았는데 단폴롤링 300%라길래 300프로 채워서 당첨됫더니 275만원 환전도 안해주고 원금도안주고 그냥 아이디 짤라버리네요 전화해도 뭐 배당이… 더보기
Hot

인기 환상 먹튀

댓글 0 | 조회 653
  야구배팅으로 돈 존나 꼴다가 축구배팅 한번 하니까 당첨되자마자한마디 말도 없이 아이디 탈퇴처리 시켰네요고객센터 카톡하니까 그냥 불렀는데 읽씹하고 지금은 차단한거 같네요친구 카톡… 더보기
Hot

인기 루프탑 먹튀

댓글 0 | 조회 555
 평소에 4폴하다가 어제 4폴 60장인가 당첨되서  오늘 세폴로 당첨금 217만원 갓는데자고 일어나서 룰루랄라 들어가니 아이피차단뜨네요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… 더보기
Hot

인기 따이소 먹튀

댓글 0 | 조회 589
    베팅내역과 환전안해준 내역 올립니다.이 내역이 양방이나 실벳이 아닌거로 보이시는 분들은 댓글로 연락처 달아주세요   
Hot

인기 허리케인 먹튀

댓글 1 | 조회 663
    그지씹새끼들이 당첨되니까 30만원더입금하고 환전하라네요 ㅋㅋㅋㅋㅋ귀여워서 할말도잃음 ㅋㅋ고작100개 가지고 먹튀나 하는 좆밥사이트임욕이나존나할껄 괜히기다렷네카톡 닉넴이 동동… 더보기
Hot

인기 다이아몬드 먹튀

댓글 0 | 조회 530
    충전금을 먹을하네요? 총 충전 대략500총 환전 대략500가상축구 배팅금 대략4000이상스포츠 배팅금  300이하파워볼 배팅금  300이하 이정도배팅한거같습니다 12일 30… 더보기
Hot

인기 곶감 (구슈팅) 먹튀

댓글 0 | 조회 634
이씨발련들은 슈팅때 대량먹하고 먹글올라오니깐 사이트 리뉴얼함 심지어 지가먹한사람기억도못하고 내지인돈먹했으면서 사이트리뉴얼했다고 전화가옴 그냥 뇌가없음 곶감으로 리뉴얼후 대량먹튀준비… 더보기
Hot

인기 마르세유 먹튀

댓글 0 | 조회 615
   어이가없네요;; 당첨돼서 환전했더니만 환전처리가 안돼서 기다렸더니;;; 입금했던 40만원만 들어오길래 고객센터 남기려고 들어갔더니 바로 사용할수없는 계좌라고 뜨네요;; 카카오… 더보기
Hot

인기 코어 먹튀

댓글 0 | 조회 506
    실뱃했는데 동일경기 승오바 라고 후적시킵니다. 그러고선 한다는말이 3개월만에 배팅해서 승오버 쳤다고 환전이 안된답니다. 축구승오버도 아니고 야구승오버로 그것도 4폴더로 동일… 더보기
Hot

인기 구구 먹튀

댓글 0 | 조회 708
    돈따고도 환전 마음대로 못하고요 롤링 700프로 채우라해서 다채우고 환전 신청하니깐 실장님 와야 환전된다고 개드립치는 새끼들임